검색
정보공개방학교예산학생·학부모참여방
2차 추가경정예산 편성을 위한 학생, 학부모 의견수렴 안내
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2차 추가경정예산 편성 시 학생 학부모 의견을 행정실로 제출 부탁드립니다.
◇ 의견 제출 방법
1. 서면으로 통한 방법: 아래의 의견서를 인편 제출(행정실)
2. 학교홈페이지「학생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 예산편성」을 통한 의견제출
3. 전화, fax를 통한 의견제출 : 행정실 T. 055-533-4175, fax. 055-532-6930(fax제출인 경우 도착여부 확인 필수)
4. 전자우편을 통한 의견제출 : cnh4175@hanmail.net
전체댓글수총 0개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